본문 바로가기

배뚱방/유용한 정보

신나는 동요무료듣기 입니다

아기, 유아, 어린이 할 것없이 동요를 들려주면 좋아하잖아요. 

비싸게 돈주고 동요를 사지않아도 간편하게 아이들에게 무료로 동료를 들려줄 수 있습니다. 동요 많이 듣는 것은 아이들 두뇌발달과 귀가 터이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니까 어린이에게 신나는 동요 자주 많이 들려주자구요. 

무료동요듣기는 유튜브 검색을 통해서도 들을 수 있지만 네이버주니어를 이용하면 동요외에도 동화, 창작놀이, 영어, TV동영상까지 어린이가 즐기면서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으니까 쥬니어네어비를 이용하는게 더 좋을꺼 같습니다. 


포털검색에서 쥬니어네이버를 검색해주세요.

쥬니어네이버에 접속한 화면입니다 

우리는 동요를 듣고싶으니까 

동요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인기동요, 애창동요, 놀이동요, 생활동요, 창작동요, 

전래동요, 영어동요, 교과서동요, 중국어동요, 

만화주제가 카테고리가 있네요. 

정말 많은 종류의 동요가 있으니까 

골라듣는 재미가 있을꺼 같습니다. 







인기동요를 선택해보았습니다. 

인기순으로 동요를 보여주네요. 

상어가족, 동물의 왕사자, 줄넘기, 공룡 ABC, 

곰세마리, 작은별 등 인기순으로 동요가 정렬되어 있어서 

동요가 어떤게 있는지 잘 모를때 1위부터

쭈욱 들어보면 되겠네요. 


여러개를 한번에 들을 수도 있는데요 

듣고 싶은 동요 제목옆에 체크를 선택해서 

선택재생도 할 수 있구요 

전체재생을 선택하면 메들리로 처음부터 쭈욱 

동요를 들려줍니다. 


아래는 제일 인기있는 영광의 1위의 동요 

상어가족을 클릭한 화면인데요 

재미있는 애니매이션과 함깨 신나는 동요가 나오네요. 

아이들이랑 동요들으면서 신나게 율동도 하고 하면 

더 재미있기도 하고 좋은 시간 보낼꺼 같내요.



스마트폰에서도 주니어네이버 

무료 동요듣기를 할 수 있으니까

아이들과 나들이갈때 함께 

동요부르면서 가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