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뚱방/유용한 정보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해피머니상품권은 사용처가 다양해서 


선물하기 좋은데요. 


해피머니상품권을 선물받았다면 


사용처가 궁금하겠죠. 



지금부터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를 


총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오프라인 사용처로 직접 매장에 가서 


사용할 수 있는 곳을 알아보겠습니다.




오프라인 사용처는 


외식, 커피, 영화, 서점, 음반, 문구, 여행, 제주여행 등으로 


분류할 수 있는데요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외식분야입니다. 


외식분야에 사용할 수 있는 곳이 가장 많습니다. 


뚜레쥬르, 피자헛, 아웃백, 빕스, KFC, 베니건스, 파라존스 등 


사용처가 아주 많습니다. 


자세한 사용처는 아래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커피분야에는 투썸플레이스, 빈스빈스, 이디야, 


카리부커피, 카페드유중  이렇게 5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사용처에 


엔젤리너스나 스타벅스 같은 곳이 없는 것이 아쉽네요.



영화분야는 롯데시네마, CGV, 대한극장, 메가박스, 서울극장, 프리머스 


6군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화는 이 6군데정도면 거의 빠짐없이 이용할 수 있겠네요.


서점으로는 교보문고, 대교문고, 리브로, 반디엔루니스, 


영광도서, 영품문고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피머니상품권으로 서점을 이용하는데도 불편함이 없을꺼 같네요.



음반으로는 교보핫트랙스, 엠튜유레코드에서 


해피머니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구/팬시분야로는 링코, 모닝글로리, 아트박스, 


오피스디포에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여행/숙박은 아래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오린지힐비치와 파인힐비치에서 


해피머니를 사용할 수 있네요.


기타 스포츠, 문화예술분야에서도 


해피머니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네요.


이상으로 해피머니상품권 오프라인 사용처에 


대해서 전부 알아보았구요.


온라인 사용처는 사용처가 너무 많기 때문에 정리해서 보여주는데 어려움이 있어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기본적인 사용처에 대해서만 정리를 하고


나머지 사용처에 대해서는 해피머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는게 가장 좋을꺼 같습니다.



온라인 사용처 확인하러 가기




다음은 모바일 사용처입니다.


다음은 모바일상품권 오프라인 사용처입니다.


이상 해피머니상품권에 대해서 총정리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