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뚱방/유용한 정보

롯데상품권 사용처 알아보기

롯데상품권을 구매하거나 선물받았다면 사용처가 궁금하실껀데요 


롯데상품권하면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정도 생각나실껀데요


사용할 수있는 곳이 정말 다양하게 있어요


그래서 롯데상품권 사용처를 카테고리별로 정리해 드릴게요


롯데카드 사용처 첫번째 카테고리 쇼핑입니다. 


엘롯데,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동화면세점, 워커힐면세점,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롯데하이마트, 굿모닝마트, 롭스, 영풍문고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란 단어가 들어간 마트나 백화점은 당연히 다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거죠.



다음 카테고리는 외식인데요. 



외식쪽으로 다양하게 롯데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아래 표에서 전 빕스, T.G.I.F, 베니건스, 아웃백스테이크를 좋아합니다.^^;;;


나머진 아래 표를 참고하시고요



골프장도 롯데상품권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걸 아시나요?? 



롯데스카이힐 성주CC외 10곳에서 상품권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에이원컨트리클럽은 2013년 이후에 가맹점 계약이 종료되었네요. 


근데 왜 홈페이지에 아직 사용처에 남겨두는지 모르겠네요^^;;;


롯데월드, 서울랜드, 설악워터피아 등 다양한 레저시설에서도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답니다.


다음 카테고리인 문화/예술/병원에 대하여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근데 특이한게 한국인삼공사는 여기 카테고리가 아닌거 같은데 여기 들어가 있네요.


지금 생각해보니까 인삼은 건강쪽에 가깝고 건강은 병원과 관련이 있으니까 여기 카테고리에 들어 있나보네요. 이걸 추리해 내다니 역시 난 천재^^;;;;;



다음은 호텔입니다. 호텔에서 상품권으로 계산하면 뭔가 있어 보일라나요??ㅎ



이상 롯데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정말 다양하고 많은 곳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네요. 


주변 지인에게 고마움을 담은 선물을 할 일이 있다면 롯데 상품권으로 해보는건 어떨가요??